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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구의 행동 강령은 모호하게 알려져있어 학군에 부정 행위의 산물에 속할 수있는 광범위한 잠재적 행동을 판단 할 수있는 여지를 제공합니다. 불행하게도 우리가 발견 한 사실은 선량한 선생님이 학교 운동장에서의 사적인 행위로 인해 더운 물에 착륙하여 일자리를 잃거나 교육 면허를 잃을 수 있다고 판단 할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문제를 더욱 복잡하게 만들기 위해 학군은 법을 적용하는 사람들의 개인적인 경험을 토대로 도덕적 행동에 대한 다른 정의를 가질 수 있습니다. 나는 사회에서 수년 동안 부도덕 한 것으로 간주되는 것과 그것이 받아 들일 수 있다고 보는 것에 대해 어떻게 변했는지를 나의 논문에서 설명 할 것이다.

저의 연구 논문에서 논의 할 행동 중 일부는 교사가 다른 시간에 수행 한 활동을 도덕적 규범 위반으로 간주하지 않고 자신의 행동에 대한 태도가 순전히 결과라는 것을 포함 할 것입니다 사회 변화에 따라 달라질 수있는 사회 구조의나쁜 행동으로 간주되는 것은 특정 경우에 사회의 인식에 의해 채색 될 수 있습니다. 교실에서 통치자와 함께 어린 아이들의 손을 휘젓는 것과 같이 우리가 과거에 적절하다고 생각한 것은 오늘날 학대로 간주 될 수 있으며 교사는 그러한 위반에 대한 형사 고발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댄 콜먼 (Dan Coleman)은 1872 년과 1915 년에 교사를위한 규칙 (Rules for Teachers)에서 교사가 오후 8 시부 터 6시 사이에 집을 나가지 못하며 후원하는 것 이외의 다른 사회 활동에 참여할 수 없다고 기술합니다 학교 나 지역 교회가 남성 교사는 여성이 얼마나 자주 법정에 출두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제한을 두 었으며 여성 교사는 남성이 결혼하거나 심지어 결혼하는 것을 허용하지도 않았습니다.

규칙은 너무 제한적이어서 학년 중반에 교사를 잃는 경우가 드물지 않았습니다. 미시간 주 클락 도서관 (Clark Library)이 발표 한 한 방 스쿨 (One Room Schools)에 따르면, 한 지구는 팔년 (Boles) 동안 한 방짜리 학교 건물에서 아홉 명의 새 교사를 고용했다. 교사의 행동은 교사에게 맡겨진 자녀에게 실제로 해를 끼칠 수 있으며 교사가 학생이나 부모가 볼 수있는 공개적으로 자신을 수행 할 것이라고 기대하는 것에 관해 언급 할 내용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역사를 통해 우리는 선생님을 더 높은 수준의 도덕성으로 보았으며 위의 기사에서 밝힌 바와 같이 높은 이직률과 교수직에 들어오는 것이 결과 일 수 있습니다. 우리 사회는이 결함을 인식하고 교사의 개인적인 삶의 가장 사적인면을 고수하고 교사가 개인으로서 무엇을 누구에게서 왔는지, 교사가 개인으로서 수행하는 방식 및 교사로서의 행동 방식에 초점을 전환합니다.

교실에서, 그리고 더 적은 범위에서 공개적으로 모리슨 대 교육위원회은 1960 년대 초 아내와 직장을 가진 전형적인 미국인이었습니다. Morrison은 캘리포니아 주 Whartier에 있는 Lowell Joint School District의 선생님으로 취임하여 General Secondary Life Diploma와 Life Diploma를 실시했습니다.

J. Tobriner가 Stanford Law School 도서관에서 작성한 기사에 따르면 Morrison은 교실에서의 불만이나 부정 행위에 대한 기록이없고 학교 밖에서 자신의 행위를 간주하는 사소한 사건으로 고용을 유지했습니다. 그의 기록은 그가 다른 남자와의 짧은 낭만적 인 만남을 통해 1963 년에 사직하도록 요청받을 때까지 그는 거의 완벽한 직원이라고 나타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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