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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내가 할 수있는 한가지 - 그리고 나는 그것을 열렬히한다 - 적절한 문서화와 출처의 인용을 주장한다. 나는 최선을 다해 조사하고, 확인하고, 의심되는 표절을 증명하지만 야후 만이 처분 할 수있는 유일한 도구 일 때 그렇게하는 것은 어렵다. Turnitin과 같은 서비스에 투자하여 표절을 예방하고 싶습니다. 표준 5 전문적인 성장과 리더십에 종사기술 채택과 관련하여 혁신가, 얼리 어답터, 초기 대다수, 후기 대다수 및 후발 인 등 5 가지 유형의 사람들을 확인했습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내 저항 수준이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나는 내가 한 때 혁신가가 아니라는 것을 압니다. 이 시점에서 나는 로저스가 그의 계획에 그 유형을 포함 시켰던 중반 다수파로 자신을 분류 할 수있다. 저는 기술과 관련하여 전문적인 성장과 리더십의 일부가 전형적인 것보다 더 중요한 시각으로 기술에 접근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교실에서 기술을 사용하는 것은 부인할 수없는 많은 이점이 있지만 간과되거나 무시되거나 무시당하는 것처럼 보이는 잠재적 위험, 단점 및 단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기술에 대한 과소 평가가 비판적 사고와 분석 기술의 하락을 초래할 수 있으며 인터넷에 대한 지나친 의존은 사람들의 사고 능력, 2016에서 인용. 마지막으로 바우어 라인 (Bauerlein, 2008)은 디지털 시대는 엄청난 정보에 대한 접근으로 우리를 멍청하게 만들었다며 젊은 세대는 문화, 역사, 정치 및 무지와 무관심에 기여하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고 우려한다.

나는 교사와 교육자가 논쟁의 양면을 인정하고 모든 기술이 유익하거나 심지어 무해하다고 가정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학생들은 종종 새로운 기술을 열렬히 받아들입니다. 따라서 교사, 교육자 및 지도자로서 우리는 널리 퍼진 문화를 맹목적으로 따르기보다는 기술을 채택하기 전에 기술의 사용 및 잠재적 인 결과를 평가해야합니다. 다시 말해, 기술의 과다 사용이 문제의 일부인 경우 일부 기술자는 기술이 실제로 더 많은 답변이라고 생각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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